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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혹시 국세완납증명서에 대해서 아시나요?


국세완납증명서는 납부한 세금을 증명하는 서류입니다.


금융기관, 관공서 등에서 업무를 볼 경우 제출하는데요.


주민센터나 세무서에서 직접 발급하거나 인터넷으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국세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세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1. 인터넷에 "홈택스"를 입력 후 검색을 하세요.


그럼 하단에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가 보입니다.


클릭해주세요.



2. 국세청 홈택스 메인페이지입니다.


민원증명을 클릭해주세요.



3. 민원증명 페이지입니다.






우측에 납세증명서(국세완납증명)을 클릭해주세요.



4. 납세증명서를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5. 납세증명 신청서 페이지입니다.


필요한 정보를 입력 후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끝입니다.


간단하죠?






이상으로 국세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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